아이패드 에어 2를 노트북처럼¸ 로지텍 타입 플러스 본문

ETC

아이패드 에어 2를 노트북처럼¸ 로지텍 타입 플러스

빌리어즈라이프 2015.02.18 14:41

로지텍코리아『지사장 정철교』는 아이패드 에어 2를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 타입 플러스『Type+』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.



로지텍 타입 플러스는 블루투스 키보드와 얇고 가벼운 양면 보호 케이스를 통해 마치 노트북을 이용하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입니다. 제품의 블루투스 키보드는 적절한 키 간격을 통해 노트북의 타이핑 경험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.


아이패드 조작을 도와주는 iOS 단축키가 배치돼 있어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도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며¸ 타이핑 시 아이패드 에어 2 화면을 적절한 간격으로 거치할 수 있어 손끝에서 바로 화면을 손쉽게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.


케이스를 닫으면 아이패드가 꺼지고¸ 열면 켜지는 아이패드 화면 오토 웨이크 및 자동 슬립 기능을 지원하며¸ 내장 키보드도 타이핑 모드와 터치 모드를 인식하는 스마트 전원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어 한 번 충전으로 일 평균 2시간 사용 기준 최대 3개월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한편¸ 로지텍 타입 플러스의 출시가는 12만9000원으로 책정됐습니다.


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타입 플러스는 내장된 블루투스 키보드를 통해 아이패드의 효율성을 배가시키는 제품이라며 이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만 있다면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¸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한 타이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패드의 효용성을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


Comments 0
댓글쓰기 폼
Total
89,538
Today
4
Yesterday
16